ROUTE PROFITABILITY

Airline Performance Analysis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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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S가 해결하는 대표적인 질문 유형

1. 보잉747은 보잉777보다 서울-애틀랜타에서 더 수익성이 있습니까?

2. 월요일 vs 수요일은 어떻습니까?

3. 수익성, 연료 효율, 부하율, 승객/화물 수율을 높이거나 낮추는 핵심요소는 무엇입니까?

4. 특정 시즌 동안 시장에서 승객과 화물을 운송하는 것 사이의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5. 시장에서 승객 객실과 화물 수익성 간의 최적 균형은 무엇입니까?

6. 연결 승객 및 화물에 대한 수익 흐름은 어떻습니까?

7. 트래픽을 연결하는 경로를 취소하면 전체적으로 어떤 영향이 있습니까?

8. 항공기 구성이 시장에 최적입니까?

9. 시장에서 더 수익성이 높은 운임 등급 버킷은 무엇입니까?

10. 특정 시장에서 운임 등급을 관리하는 방법을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11. 고객이 구매 한 객실 등급과 비행 탑승 한 등급은 무엇이고 수익율이 어떻습니까?

12. 특정 항공편이나 시장에서 항공기 좌석의 수익성 배열은 어떻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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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지역 항공사의 Fleet Assignment Review를 통한 수익 개선 효과 예시>

APPAS를 활용한 항공사 합병과 통합항공사 운영 지원 – MMC, Multi-Model Capability

- MMC를 통해 다수 회사의 개별 및 통합 성과 분석 시스템 구축 가능

- 항공사 간 합병 과정에서 노선 계획, 성과분석/예측 등에 활용

- 합병 완료 후에는 통합항공사에 대한 성능분석 시스템으로 활용

​주요 사례

- 2013년 US Airways가 American Airlines 인수합병 케이스. 인수합병 전부터 APAS를 통해 여러 수익성 모델 (AA 독자, US Airways 독자, 결합 후
​새로운 AA 통합) 을 생성하여 다양한 접근 방식으로 분석

- 2008년 Delta Airlines가 Northwest 인수합병 케이스. 새로운 규모와 운영 범위에 대응하기 위함, 총계정원장시스템 5개, 회계시스템 2개,
비행운항데이터시스템 2개, 그리고 두 항공사의 통합 모델 인터페이스 시스템 (승무원 일정, 승객식사, 화물 등) 등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분석
가능한 뷰 제공. 이를 통해 인수합병 후 통합 운항조직으로의 전환이 매끄럽게 진행될 수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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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성과분석 솔루션 APAS

APAS는 대형 항공사를 위한 운항노선 결정 지원 및 항공사 성능분석 도구로, 현재 Delta Airlines, Southwest Airlines, American Airlines, Aero Mexico가 사용 중입니다.

APAS는 새로운 시장 및 운항노선을 평가하고, 운항노선 결정(요일 및 시간 이동 포함), 빈도 조정, 취소, 플릿 교체, 일정 평가 및 선택에 있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APAS 고객에게는 고객의 수익성 모델을 이해하면서 모범 사례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고객 전담 컨설턴트를 제공하여 고객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문가가 적절한 상황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지금 APAS를 귀사에 적용함으로써 귀사는 업계 최고의 성능분석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물론 전문가의 지침을 통해 보다 높은 수익성을 즉시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