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COVID-19로 인해 현재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타격을 받고 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여객 운항이 거의 중단되는 상황에 접어들었지만 항공산업은 과거에 그랬듯이 다시 점차적으로 반등할 것이다. 이 과정에서 많은 항공사 및 관련 기업이 문을 닫거나 인수합별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ICT를 통한 전문적인 솔루션 도입은 고객사의 서비스 및 업무환경을 개선하고 효율성 및 수익성을 극대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Seabury Solutions의 아시아 지사인 시버리솔루션스(주)는 2020년 3월에 설립되어 민간항공분야 솔루션사업을 시작으로 국방분야 MRO 체계 구축을 선도하며 한국을 거점으로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등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또한, 항공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 및 모듈화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기반으로 철도차량 정비는 물론 원자력 해체작업 통합관리 분야로의 솔루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SeaburySolutions

Seabury Capital의 자회사인 Seabury Solutions는 2002년에 설립된 글로벌 항공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14개국 150여명의 직원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항공 기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수년 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공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방법론을 개발하고 항공 MRO(Maintenance Repair & Overhaul), 성능분석 및 최적화, 규제관리지원 솔루션 등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eabury Solution는 한국, 필리핀, 호주, 아르헨티나,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케냐, 네덜란드 및 베를린에 오피스를 운영하면서 전 세계 모든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절 없는 고객 업무 지속성 및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Seabury Capital은 항공, 우주 및 국방, 해양 및 금융 서비스/기술에 핵심 초점을 맞춘 다수의 특수 금융회사, 투자 은행, 기술 및 소프트웨어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